우리들 대부분은 우리를 죄수처럼 느끼게 하는 최소한 한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8시간짜리 하루를 위해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시간이 지나도록 강요당하면 더 나타나기도 한다. 작은 사무실이나 칸막이에 갇혀 책상에 앉아 있다. 우리에 갇힌 새처럼 느껴져 매일 일어나서 일에 몰두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진다. 만약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빠져나갈 길이 있다. 자유의 열쇠는 당신 자신의 가정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다. 날개를 펼 수 있게 벽을 열어주지

당신 자신의 보스가 될 수 있는 자유를 자신에게 주어라. 정보이용료 당신이 속도, 시간, 보수를 정하는 겁니다. 근무 관리인이 와서 더 열심히, 더 빨리, 더 긴 시간을 외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자유롭게! 속도와 표준을 정해야 할 사람은 바로 너야. 너는 너의 인생을 이끌어가는 사람이야.

스스로 시간을 정할 수 있는 자유를 자신에게 주어라. 해가 지고 태클 박스와 낚싯대를 꺼내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하다. 아마 네 여동생이 이틀 동안 시내에 있는데 넌 2년 동안 못 봤겠지. 보통은 어쩔 수 없이 상사에게 휴가를 요청한다. 당신은 종종 거절을 당해서 일을 마치기 위해 이를 악물고 시간을 보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사이고 당신의 시간을 정한다면, 당신은 또한…

카테고리: valleytour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