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머스와 자선단체는 종종 서로 마주치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게 할 때, 그들은 강력한 연결을 형성한다. http://BuyForCharity.com이나 http://Benevolink.com과 같은 가상 자선 쇼핑몰은 당신의 인터넷 고객들이 그들이 가치 있는 대의를 위해 여분의 돈을 쓰지 않고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당신의 E-Biz가 쇼핑몰에 가입할 때, 당신의 구매자들은 그들이 보통 할 수 있는 구매를 하고, 당신의 가게는 당신의 쇼핑객들에게 선택된 자선단체에 모든 판매에서 일정 비율을 기부한다.

기본 사항

몇몇 자선 쇼핑몰들은 당신의 E-Biz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회원으로부터 추천을 받는다면 무료지만, 당신이 원하지 않는 곳에 가입할 수 있도록 슬롯팅 비용을 청구한다. 그러나 온라인 자선 쇼핑몰 http://iGive.com의 설립자인 ePhilhrophy의 선구자인 Robert Grosshandler는 유료 회원권을 가지고 있더라도 상인들이 해마다 돌아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자선 쇼핑몰에 속해 있는 이비즈 소유주들은 구매자들이 무언가를 돌려주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그들의 전반적인 매출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자주 발견한다고 설명한다.

온라인 자선활동은 인터넷을 통해 판매할 수 있다면, 자선 쇼핑몰 모델에 참여할 수 있다. 쇼핑객들은 안구건조증 심지어 온라인으로 물건을 살 수도 있고, 당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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